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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1793 작성일 : 2022.02.14
충북대학교 학생활동 지도위원회 규정 상세보기
충북대학교 학생활동 지도위원회 규정
작성자 신영란
제1조(목적)  이  규정은  충북대학교학생생활지도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의  조직과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기능)  위원회는  다음  각호의  사항을  심의한다.개정  2002.  10.  29.  
    1.  학생활동  지도에  관한  사항  
    2.  면학분위기  조성  및  선도에  관한  사항  
    3.  학생회  및  학생단체의  조직과  운영에  관한  사항  
    4.  그  밖에  학생지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3조(구성)  ①위원회는  대학본부와  단과대학에  설치하되,  필요한  경우에는  학과(부)위원회를  설치할  수  있다.개정  2002.  10.  29.,  2003.  5.  27.  
    ②본부위원회는  위원장  1인을  포함하여  11인  이상  20인  이내로  구성하고,  위원장은  학생처장이  되고  부위원장은  위원  중에서  호선하며,  위원은  학생지원과장과  단과대학장의  추천으로  총장이  임명한다.개정  2002.  10.  29.,  2003.  5.  27.  
    ③단과대학위원회는  단과대학장이  위촉한  교직원으로  구성하고,  위원장은  학장이  되고  부위원장은  위원  중에서  학장이  임명한다.개정  2002.  10.  29.  
    ④학과(부)위원회는  소속학과  교원으로  구성하고  위원장은  학과(부)장이  된다.개정  2002.  10.  29.  
    ⑤당연직  위원을  제외한  위원의  임기는  추천권자의  임기와  같다.개정  2002.  10.  29.  
제4조(위원장  등의  직무)  ①위원장은  위원회를  총괄하며  위원회를  대표한다.  
    ②부위원장은  위원장을  보좌하며  위원장  유고  시  그  직무를  대행한다.  
제5조  삭제  2002.  10.  29.  
제6조(간사  등)  지도위원회의  사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간사와  서기를  두며,  직원  중에서  위원장이  지명한다.개정  2002.  10.  29.  
제7조(수당  등)  위원회의  회의에  출석한  위원에게는  예산의  범위  안에서  수당  또는  여비  등을  지급할  수  있다.개정  2002.  10.  29.  
제8조(운영세칙)  위원회의  운영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위원장이  정한다.    
  
        부칙    제00619호,  2003.  5.  27.      
이  규정은  공포한  날부터  시행한다.